Action 1. 시장발굴
과목 | 시간 | 학습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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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일차 | 개강식/OT | - | 과정소개 및 운영안내 |
Paradigm shift | 2 | 보험의 역할과 미션이해. FC의 자긍심 고취 | |
가망고객시장의 이해와 시장개발 | 4 | 다양한 보험시장 이해 및 시장 개발 | |
세미나마케팅의 이해와 시장개발 | 세미나마케팅 사례를 통한 시장개발 이해 | ||
실전 세미나마케팅 시연 | 세미나마케팅 실습 | ||
2일차 | 자영업 고객 마케팅(1) | 4 | 자영업 고객 대상 재물보험, 배상책임보험 컨설팅 기법 |
VIP컨설팅 한걸음 더 들어가기(법인자산가) | 3 | 법인자산가의 니즈와 자산관리 컨설팅 | |
3일차 | VIP컨설팅 한걸음 더 들어가기(개인자산가) | 2 | 개인자산가의 니즈와 자산관리 컨설팅 |
보험소비자 이해 | 2 |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보험의 역할 | |
실전 SNS활용 마케팅 | 2 | SNS를 활용한 Relationship | |
Action Review | 1 | Action 1 학습내용 피드백 | |
합계 | 20 |
Action 2. 영업스킬
과목 | 시간 | 학습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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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일차 | 거절처리화법 A to Z | 3 | 고객 거절처리 화법 |
3W 800주 | 1 | 3W를 통한 활동관리 습득 | |
컨셉세일즈 18책략(1) | 2 | 청약에 집중하는 심플세일즈 기법 | |
5일차 | 컨셉세일즈 18책략(2) | 2 | " |
효과적인 질문으로 동반자 고객 만들기 | 2 | Yes를 끌어내는 질문기법의 이해와 실습 | |
사례를 통한 실전 WM컨설팅 | 3 | Wealth Management 컨설팅의 이해와 실습 | |
6일차 | 약관교실(1) : 고지의무와 세일즈 | 3 | 고지의무 이해를 통한 리스트 관리 |
자영업 고객 마케팅(2) | 3 | 자영업 고객 대상 재물보험, 배상책임보험 컨설팅 기법 | |
Action Review | 1 | Action 2 학습내용 피드백 | |
합계 | 20 |
Action 3. 고객관리
과목 | 시간 | 학습내용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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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일차 | 약관교실(2) : 보험금과 세일즈 | 4 | 숨은 보험금 찾기와 이론과 사례 |
고객성향별 커뮤니케이션 해법 | 2 | 다양한 고객성향의 이해와 맞춤 커뮤니케이션 실습 | |
8일차 | (가망고객 발굴을 위한) 고객관리와 증권전달 | 2 | 고객관리로 롱런하기 |
키맨(Key Man)관리와 시장개발 | 2 | 키맨 만들기와 관계 관리 | |
보험료 업셀링(Up Selling) | 적정담보 컨설팅을 위한 업셀링 기법 | ||
약관교실(3) : 보험금과 세일즈 | 3 | 숨은 보험금 찾기의 이론과 사례 | |
9일차 | 고객관리를 위한 필수 FC 윤리 | 1 | 주요 모집법규 관련 분쟁사례 학습을 통한 신뢰 마케팅 실습 |
Action Review | 2 | ICM 학습내용 피드백 | |
「ICM멤버십」클럽 창립총회 | 1 | ICM 인증 및 수료증 수여 등 | |
합계 | 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