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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CM 양성과정

Action 1. 시장발굴

Action 1. 시장발굴
과목 시간 학습내용
1일차 개강식/OT - 과정소개 및 운영안내
Paradigm shift 2 보험의 역할과 미션이해. FC의 자긍심 고취
가망고객시장의 이해와 시장개발 4 다양한 보험시장 이해 및 시장 개발
세미나마케팅의 이해와 시장개발 세미나마케팅 사례를 통한 시장개발 이해
실전 세미나마케팅 시연 세미나마케팅 실습
2일차 자영업 고객 마케팅(1) 4 자영업 고객 대상 재물보험, 배상책임보험 컨설팅 기법
VIP컨설팅 한걸음 더 들어가기(법인자산가) 3 법인자산가의 니즈와 자산관리 컨설팅
3일차 VIP컨설팅 한걸음 더 들어가기(개인자산가) 2 개인자산가의 니즈와 자산관리 컨설팅
보험소비자 이해 2 소비자 트렌드 변화와 보험의 역할
실전 SNS활용 마케팅 2 SNS를 활용한 Relationship
Action Review 1 Action 1 학습내용 피드백
합계 20

Action 2. 영업스킬

Action 2. 영업스킬
과목 시간 학습내용
4일차 거절처리화법 A to Z 3 고객 거절처리 화법
3W 800주 1 3W를 통한 활동관리 습득
컨셉세일즈 18책략(1) 2 청약에 집중하는 심플세일즈 기법
5일차 컨셉세일즈 18책략(2) 2 "
효과적인 질문으로 동반자 고객 만들기 2 Yes를 끌어내는 질문기법의 이해와 실습
사례를 통한 실전 WM컨설팅 3 Wealth Management 컨설팅의 이해와 실습
6일차 약관교실(1) : 고지의무와 세일즈 3 고지의무 이해를 통한 리스트 관리
자영업 고객 마케팅(2) 3 자영업 고객 대상 재물보험, 배상책임보험 컨설팅 기법
Action Review 1 Action 2 학습내용 피드백
합계 20

Action 3. 고객관리

Action 3. 고객관리
과목 시간 학습내용
7일차 약관교실(2) : 보험금과 세일즈 4 숨은 보험금 찾기와 이론과 사례
고객성향별 커뮤니케이션 해법 2 다양한 고객성향의 이해와 맞춤 커뮤니케이션 실습
8일차 (가망고객 발굴을 위한) 고객관리와 증권전달 2 고객관리로 롱런하기
키맨(Key Man)관리와 시장개발 2 키맨 만들기와 관계 관리
보험료 업셀링(Up Selling) 적정담보 컨설팅을 위한 업셀링 기법
약관교실(3) : 보험금과 세일즈 3 숨은 보험금 찾기의 이론과 사례
9일차 고객관리를 위한 필수 FC 윤리 1 주요 모집법규 관련 분쟁사례 학습을 통한 신뢰 마케팅 실습
Action Review 2 ICM 학습내용 피드백
「ICM멤버십」클럽 창립총회 1 ICM 인증 및 수료증 수여 등
합계 20
※ 위 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